실시간 뉴스


'막영애17' 라미란, 동생 박수아 사수작전…잇템 립스틱 장착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이하 '막영애17',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연출 한상재) 7회에서는 배우 라미란이 동생 박수아를 사수하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수아(박수아 분)의 횡령 전과를 알게 된 낙원사 식구들의 오해가 그려졌다. 누명을 쓴 사실을 알 길 없는 낙원사 식구들은 모든 일에 수아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미란(라미란 분)의 동생임을 밝힐 수 없었던 수아는 자신의 잘못이라며 낙원사를 떠났다. 수아를 추궁했던 지순(정지순 분)과 혁규(고세원 분)에게 화가 난 미란은 수아가 친동생임을 밝히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찬 바람이 쌩쌩 부는 살얼음판 낙원사의 모습이 담겼다. 지순과 혁규를 향한 불꽃 째림을 날리고 있는 미란과 세상 억울한 표정으로 머리를 부여잡고 있는 지순과 혁규의 짠 내 폭발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간 돌변의 아이콘 '시간 또라이'의 아우라를 뽐내며 낙원사를 휘젓고 다녔던 미란. 자신의 전매특허인 립스틱도 바르지 않은 채 수아의 빈자리를 보며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내 무엇인가 결심한 듯 필살의 미란 표 '잇템' 립스틱을 짙게 바르고 있는 미란의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진 사진 속 자장면을 내미는 미란을 왠지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쳐다보는 윤 차장(윤서현 분)의 모습 역시 포착돼 바람 잘 날 없는 낙원사에 또 무슨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높인다.

7회에서는 미란과 낙원사 식구들의 수상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수아가 사직서를 냈다는 사실을 보석(정보석 분)에게 들키지 않기 위한 미란의 좌충우돌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수아의 자리를 지키기 위한 미란과 낙원사 식구들의 못 말리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을 불러올 것"이라며 "미란의 바람대로 수아가 무사히 낙원사에 복귀할 수 있을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사진=tvN]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영애17' 라미란, 동생 박수아 사수작전…잇템 립스틱 장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