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애 첫 끝내기 안타' 강승호 "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내야수 강승호가 생애 첫 끝내기 안타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강승호는 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2번타자 2루수로 선발출전해 6타수 3안타 1홈런 3타점 2득점으로 맹타를 휘두르며 팀의 6-5 승리를 이끌었다.

 [사진=정소희기자]
[사진=정소희기자]

강승호는 팀이 2-6으로 뒤진 7회말 1사 1루에서 롯데 투수 서준원을 상대로 시즌 마수걸이 홈런을 신고하며 대역전극의 신호탄을 쐈다. SK는 강승호의 2점 홈런 이후 정의윤, 이재원의 솔로 홈런까지 이어지면서 6-6 동점을 만들었다.

이날 경기의 마무리 주인공도 강승호였다. 강승호는 연장 11회말 1사 1·2루에서 롯데 투수 윤길현을 상대로 끝내기 안타를 쳐내며 팀의 7-6 승리를 견인했다.

강승호는 경기 후 "야구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끝내기 안타를 쳤는데 기분이 좋다"며 "감독님께서 믿고 기회를 주셨기 때문에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승호는 이어 "끝내기 기회가 왔을 때 못 칠 것 같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자신감을 가지고 타석에 들어갔다"며 "팀의 연패를 끊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애 첫 끝내기 안타' 강승호 "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