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페인하숙' 차승원, 수정과도 10분만에 뚝딱..이쯤되면 '집밥 차선생'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차승원이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겼다.

5일 방송된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영업 3일차 모습이 담겼다. 이날은 세 명의 한국인이 방문했고, 처음 방문한 한국인은 "앞서간 사람에게 이곳에서 한식을 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리고 깜짝 놀랄 일이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한식이 너무 맛있나 보다 했는데...유해진씨와 차승원씨가 있을 줄 몰랐다"고 놀라워했다.

이날 차승원은 배정남과 장을 보고 오자 마자 디저트를 만들었다. 오늘의 디저트는 수정과. 유해진은 "그거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복잡하지 않냐"고 걱정했지만, 차승원은 "쉽게 하는 방법이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스페인하숙 [tvN 캡처]
스페인하숙 [tvN 캡처]

차승원은 한국에서 가져온 계피가루와 생강을 우려내다 흑설탕을 넣었고, 10분만에 수정과를 만들었다. 잠깐 주방을 떠났다가 돌아온 배정남은 "잠깐 나갔다 왔더니 수정과가 돼 있네"라고 놀라워했다.

제작진들 역시 "대박"을 외쳤다. 배정남은 맛을 보고 난 후 "식으면 딱일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저녁은 불고기와 김치국. 차승원은 불고기 양념을 할때 잼을 넣어 잡내를 없애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손님들은 김치국 한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그릇을 싹 비웠다.

스페인하숙 [tvN 캡처]
스페인하숙 [tvN 캡처]

다음날 아침에는 동그랑땡이 반찬으로 나왔다. 차승원은 전날 간 쇠고기를 반죽해놨고, 아침에 그 반죽을 부쳐냈다. 손님들은 "냉동으로 된 것만 먹어봤다. 실제로 직접 만든 건 처음 먹어본다"고 정성에 감사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페인하숙' 차승원, 수정과도 10분만에 뚝딱..이쯤되면 '집밥 차선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