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요즘애들’ 하하, 영정사진 촬영에 절규 “날 잘못 잡았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하하가 영정사진 촬영에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7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4MC가 게스트 하하와 함께 영정사진을 찍는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의 녹화에서 청년영정사진사 ‘요즘 애’를 만난 4MC와 하하는 “직접 영정사진을 찍어보며 죽음에 대해 생각해보자”는 청년영정사진사의 제안에 자신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옷을 입고 영정사진을 찍게 됐다. 유재석은 압구정 날라리였던 20대 시절, 어머니의 카드로 구매한 명품 양복을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양복에 담긴 사연을 소개하려는 순간, 양복 주머니에서 의문의 물건이 나와 유재석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요즘애들’ 하하 [JTBC]
‘요즘애들’ 하하 [JTBC]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남자에게 아이들이 아빠라고 부르는 건 상상도 하기 싫다”며 “벽에 실수할 때까지 살고 싶다”고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누구보다 감성이 폭발한 사람은 안정환이었다. 안정환은 영정사진을 찍는 내내 ‘죽음’이라는 상황에 몰입한 듯 슬픈 눈으로 일관했다. 끝내는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감성 중년’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요즘 어른과 요즘 애들이 만나 특별한 호흡을 선보이는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즘애들’ 하하, 영정사진 촬영에 절규 “날 잘못 잡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