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심원들' 박형식 "첫 스크린 데뷔, 긴장되면서 설레더라"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박형식이 영화 '배심원들' 출연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CGV압구정점에서 '배심원들'(감독 홍승완, 제작 반짝반짝영화사)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홍승완 감독을 비롯해 배우 문소리, 박형식, 백수장, 김미경, 윤경호, 조한철, 김홍파, 조수향이 참석했다.

지난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형식은 포기를 모르는 청년 창업가이자 8번 배심원 권남우로 분한다. 얼떨결에 우리나라 첫 국민참여재판에 가장 마지막에 참여하게 된 남우는 증인, 증거, 정황까지 모든 것이 유죄라고 말해주는 재판을 석연치 않아 하고 끈질기게 질문과 문제 제기를 이어가며 진실을 찾으려 한다.

'배심원들'로 스크린 데뷔에 나선 박형식은 "어제 잠을 못 잤다. 긴장도 많이 되면서 동시에 설레더라"며 "선배님들이 이렇게 많이 계셔서 다행이다. 촬영을 할 때도 많이 의지가 됐다. 영화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국민참여재판에 대해 "지금까지 해온 제도인데 '내가 많이 관심이 없었구나' 느꼈다. 이번 기회에 많이 배웠다"며 "나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도 그럴 것 같다. 이 영화를 통해 관객들도 알게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배심원들'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심원들' 박형식 "첫 스크린 데뷔, 긴장되면서 설레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