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들생각' 이윤성·홍지호, 사춘기 딸과 갈등 폭발…정작 10대들 반응은?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애들생각' 배우 이윤성과 치과의사 홍지호 부부가 사춘기 딸과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애들생각' 이윤성·홍지호. [tvN 방송화면 캡처]
'애들생각' 이윤성·홍지호. [tvN 방송화면 캡처]

홍세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엄마나 주변 사람들이 저보고 사춘기라고 몰고 간다. 제가 좀 사춘기라고 하면서 나쁜 애로 생각하는 게 싫다"고 말했다.

이윤성 홍지호 부부는 두 딸 홍세라, 홍세빈과 아침식사 자리를 가졌다.

이윤성은 딸 홍세라에게 반찬을 권했고 딸은 이를 거부했다. 그러자 이윤성은 홍세라를 둘째 홍세빈과 비교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또 이윤성은 홍세라에게 "학원 가는 게 도움 돼? 애들은 많이 사귀었어?"라고 질문했으나 홍세라는 거듭 "몰라"라고만 대답했다.

홍세라는 엄마의 잔소리를 피해 먼저 자리에서 일어났고 이윤성은 그런 홍세라를 못마땅하게 지켜봤다.

홍세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엄마의 얘기가 잔소리 같다"고 털어놨다. 반면 이윤성은 "아들을 키우는 느낌이다. 세라가 절대 학교, 친구 얘기 안 한다"고 답답함을 토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본 10대 패널들은 "저한테 너무 관심 가져도 싫고 관심을 안 가져도 서운하다. 잘못됐다는 건 알겠는데 엄마에게 미안하다고 하기엔 자존심 상한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애들생각'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들생각' 이윤성·홍지호, 사춘기 딸과 갈등 폭발…정작 10대들 반응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