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전 첫 경기 승리' LG, 지난해 악몽 지울 채비 마쳤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LG 트윈스가 올 시즌 첫 잠실 라이벌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LG는 1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이겼다.

선발투수 차우찬이 7이닝 무실점으로 완벽투를 선보인 가운데 이우찬-정찬헌이 각각 8회와 9회 두산의 반격을 봉쇄하며 승리를 지켜냈다.

 [사진=정소희기자]
[사진=정소희기자]

LG는 지난해 두산과의 상대 전적에서 1승 15패로 철저하게 밀렸다. '잠실 라이벌'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두산만 만나면 전혀 힘을 쓰지 못했다. 두산을 상대로만 승패마진에서 '-14'를 기록하면서 2년 연속 포스트 시즌 진출 실패에도 큰 영향을 받았다.

류중일 LG 감독은 이날 경기 전 "두산전이라고 해서 특별히 더 준비한 건 없다"면서도 "작년에 많이 졌다. 올해는 많이 이기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LG 주장 김현수도 지난달 개막을 앞두고 "두산과의 16경기를 모두 이기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LG는 단 한 경기지만 두산과의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 완승을 따내며 어느 정도 부담감을 덜어낸 상태에서 남은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됐다.

류 감독은 경기 후 "아직 두산과 15경기가 더 남아있지만 그래도 올해는 좋은 스타트를 끊은 것 같다"며 "LG팬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운 경기를 보여드리는 일이 없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잠실=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전 첫 경기 승리' LG, 지난해 악몽 지울 채비 마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