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혈사제' 금새록, 신선하고 매력있다…호감 배우의 발견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금새록이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금새록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정의감과 약간의 똘기를 겸비한 형사 '서승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다양한 감정 연기까지 캐릭터를 소화하며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여형사 캐릭터를 선보여 시 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특히 '구담 어벤져스'의 막내로 악의 무리를 척결하기 위해 활약하는 모습을 과감하게 표현해내 금새록이라는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사진=SBS]
[사진=SBS]

신선한 마스크와 더불어 예쁨을 걷어낸 털털하고 보이시한 비주얼 표현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걸크러쉬 하고 때로는 순수한 매력을 동 시에 보여주며 다채로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드라마 '같이 살래요'로 데뷔해 두번째 드라마 '열혈사제'와 영화 '독전'의 비행 청소년 '수정' 역까지 다양한 매력을 서보인 금새록은 영화와 광 고 등 각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드라마 '열혈사제' 이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의 주연으로 물망에 올라 긍정적으로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혈사제' 금새록, 신선하고 매력있다…호감 배우의 발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