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코인, '도깨비' OST 이승주 작곡가와 음악데이트 개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뮤지코인이 드라마 '도깨비' OST 작곡가로 잘 알려진 이승주 작곡가와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저작권료 공유플랫폼 뮤지코인은 오는 25일 당사 복합문화공간(Salon de Musicoin)에서 이승주 작곡가와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승주는 드라마 '도깨비'의 대표 OST '뷰티풀(Beautiful)',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만든 작곡가다.

[사진=뮤지코인]

이날 행사에는 이승주 작곡가의 인기 곡 탄생 스토리, 작곡가와 함께 부르는 이 노래 등 음악으로 힐링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뮤지코인 관계자는 "대중이 좋아하는 인기 곡의 탄생에는 작곡가와 작사가의 숨은 노력이 있기 마련이다. 누구나 알고 즐겨 부르는 노래의 주인공 창작 아티스트와의 만남을 통해 팬들이 특별한 경험을 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뮤지코인은 음악 저작권료 지분 공유라는 방식을 통해 저작권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고 있는 신개념 문화 공유 투자 플랫폼이다. 매주 3곡의 저작권료 옥션을 소개하고 있으며 옥션 참여자들은 저작권료 구매 후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생태계를 구성하는 공동체 일원으로서 매월 저작권료를 받아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코인, '도깨비' OST 이승주 작곡가와 음악데이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