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이스트, 동화 연상 티저 홈페이지 오픈…궁금증 자극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컴백을 앞두고 동화 같은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는 지난 16일부터 'Once Upon a Time…'이 적힌 의문의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 동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일러스트를 공개해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이같은 뉴이스트의 티저 홈페이지를 활용한 프로모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앨범 'WAKE,N(웨이크,앤)'의 발매를 앞두고 채민성 시인의 '상실의 계절', 이정하 시인의 '섬1', 윤동주 시인의 '꿈은 깨어지고'를 순차적으로 공개, 각기 다른 의문의 신호를 함께 담은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티저 홈페이지 역시 신비로운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일러스트가 연이어 공개됐다.

특히 여왕과 다섯 기사가 있는 'Chapter 1', 한 남성이 배를 타고 여왕에게서 멀어지는 'Chapter 3', 시공간이 다른 듯한 공간에 나뉘어 위치하고 있는 다섯 기사가 담긴 'Chapter 5'의 일러스트가 단편적으로 공개돼 아직 공개되지 않은 'Chapter 2'와 'Chapter 4'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뉴이스트의 컴백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에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홈페이지도 한 몫을 하고 있는 바, 팬들로 하여금 스스로 이야기의 퍼즐 조각을 맞추게 유도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이스트, 동화 연상 티저 홈페이지 오픈…궁금증 자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