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리베리 "보이그룹 컴백 대란? 함께 언급 영광…목표는 신인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봄 컴백 대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베리베리는 24일 오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이다.

베리베리는 "봄날에 어울릴 만한 곡으로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왔다"라며 "처음 저희가 보였던 모습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긴장도 되고 떨린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베리베리는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등 쟁쟁한 보이그룹들과 함께 활동하게 됐다.

베리베리 연호는 "많은 선배들이 컴백하고 활동하고 있다. 컴백 라인업에 같이 이름이 언급되는 것만으로도 좋다. 동시대 친구들과 교류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용승은 활동 목표를 묻는 질문에 "신인상 목표 아직 죽지 않았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를 도전하려고 했다. 베리베리의 다양한 면을 보여줄 수 있고, 색깔이 다양하고 뚜렷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딱 잘라서 좋다'고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으로 더 성장한 소년과 남자 사이의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된 세련미와 현실 남친미(美)를 뽐내며 컴백한다.

타이틀곡 '딱잘라서 말해(From Now)'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From Now)'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리베리 "보이그룹 컴백 대란? 함께 언급 영광…목표는 신인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