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트롯' 숙행 "선정적 의상? 제작진 오히려 절제 시켰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트롯' 출연자들이 성 상품화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홍대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가인과 강예슬, 홍자,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 등이 참석해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미스트롯'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연상시키는 연출과 선정적인 의상 때문에 성 상품화 논란이 있었다.

숙행은 이에 대해 "예민한 부분이다.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조심스럽다"라며 "아무래도 여성들이 많이 있다보니 의도치 않게 그런 것 같다"고 말을 꺼냈다.

숙행은 "저는 강인한 여성의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가터밸트를 차고 싶었는데 제작진이 오히려 절제 시켰다. 이런 이야기가 나와서 서운하기도 하다"라며 "생각보다 야할줄 몰랐는데 본인 스스로 야한 멤버들이 있다. 같은 옷을 입어도 야한 멤버들이 있고, 아동복 같아 보일 때도 있다. 일부러 그런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숙행은 "곡 콘셉트에 맞춰서 의상을 준비하다 보면 자칫 과하게 보였을 수 있는데 예쁘게 봐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특히 화려한 '공주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두리는 "오늘 입고 온 의상도 협찬인줄 아는데 사복이다. 평상시에 화려한 옷을 좋아한다. 어렸을 때 공주옷 입고 습관이 되서 성인이 되서도 버리지 못한다. 옷장에 이런 옷이 많다. 콘셉트가 아니라 제 스타일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스타를 선발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 18일 방송에서는 최고시청률 12.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매회 종편 새 역사를 쓰고 있다. 5월 2일 종영을 앞두고 '100억 트롯걸' 주인공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은 콘서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간다. 서울 '효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12인은 송가인과 강예슬, 홍자,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5월4일과 5일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25일 인천, 6월8일 광주, 6월22일 천안, 6월29일 대구, 7월13일 부산, 7월20일 수원에서 관객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 숙행 "선정적 의상? 제작진 오히려 절제 시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