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탑방의문제아들', 시청률 5% 돌파…편성 변경이 '신의한수'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시청률 5%를 넘어서며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수요일 밤에서 월요일 오후로 편성을 변경한 것이 제대로 통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전국 시청률 5.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4.4%) 보다 1.0%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프로그램 최고 기록이다.

[사진=KBS]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이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MC로 활약하며, 이날 방송에는 배우 임예진이 출연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당초 수요일 밤 방송됐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MBC '라디오 스타', JTBC '한끼줍쇼' 등 쟁쟁한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했으나 눈에 띄는 활약은 보여주지 못했다. 하지만 지난달부터 월요일 오후로 시간대를 옮기며 좀 더 다양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은 6.6%와 8.9%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30분만에 따라잡기'는 2.4%를 기록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탑방의문제아들', 시청률 5% 돌파…편성 변경이 '신의한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