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새로운 시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에 대해 '새로운 시작'이라고 의미를 뒀다.

오마이걸은 8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활동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오마이걸은 "8개월 만의 컴백이라 준비 열심히 하고 나왔다.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콘셉트가 다양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다양한 콘셉트를 넓힐 수 있는 스펙트럼을 담아낸 것 같다"고 말했다.

오마이걸은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에 큰 의미를 뒀다. 오마이걸은 "데뷔 4년 만의 정규앨범이라 우리에게도 새로운 시작이다. 내적으로나 외면적으로 성장을 했다고 느꼈다. 정규앨범과 함께 단단하게 오마이걸을 다져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오마이걸은 앨범마다 '콘셉트 요정'이라 불릴 만큼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왔다. '다섯 번째 계절'에서는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이날 오후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새로운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