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OS 최현준♥신소이 "2년의 노력, 둘째 생겼다" 시험관 임신 성공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VOS 최현준, 신소이 부부가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

17일 오후 최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아이둘 #아빠 #성별상관없음 #쌍둥이아님 #사랑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을 게재하며 "2년 가까이의 노력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라며 "아직도 입덧과 열심히 싸우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가 잘 지켜내고 있는 사랑하는 아내, 언제부턴가 무척이나 동생을 궁금해하던 우리 첫째 보물 윤우 너무 고맙고 사랑해♡"라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최현준 인스타그램]
[사진=최현준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그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둘 아빠, 남편 될게♡"라며 "자 이제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아가 쇼핑 시작해볼까?"라고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신소이는 역시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사실을 전했다.

신소이는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 중이었다"라며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됐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라고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V.O.S 멤버인 최현준은 지난 2014년 쇼핑몰 CEO 신소이와 결혼했다. 최근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함께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VOS 최현준♥신소이 "2년의 노력, 둘째 생겼다" 시험관 임신 성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