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들, 신곡 '날씨 좋은 날' 티저…싱그러운 비주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B1A4 산들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감성 티저가 공개됐다.

산들은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캘리그라피로 된 가사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노란색 벽면에 산들의 이미지들이 디자인되어 있다. 산들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가사 티저에는 "제대로 펜을 쥐고서 다시 한번 그려봐 그동안 잘해왔으니 스스로를 믿어 한 발자국 더 나아가면 돼"라는 글씨가 캘리그라피로 적혀있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가수 윤종신이 산들을 위해 만든 노래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날씨 좋은 날이면 더욱 떠오르는 지난 사랑의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산들 특유의 깊은 감성을 바탕으로 청량하고도 담담하게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산들의 자작곡들을 비롯해 신우의 자작곡, 공찬과의 듀엣곡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됐다.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숙해진 산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들의 '날씨 좋은 날'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들, 신곡 '날씨 좋은 날' 티저…싱그러운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