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가 조선의 왕자다"…'구해령' 차은우, 얼굴천재의 한복핏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가 조선시대 왕자 비주얼을 자랑했다.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측은 17일 도원대군 이림(차은우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이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사진=초록뱀미디어]

차은우가 맡은 이림은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조선의 왕자다. 그러나 그의 존재는 철저히 비밀로 감춰져 있다고. 그는 궁에서 아무도 찾지 않는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녹서당'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고독하게 자랐다.

이림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글. 궁 안에서는 아는 사람 몇 없는 왕자이지만 밖에서는 그의 존재를 모르는 이 하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인기 절정의 연애 소설가 '매화'인 것. 어쩌다 이림이 궁 안팎에서 두 개의 이름으로 살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림의 은밀한 이중생활 라이프가 담겨 있어 관심을 끈다. 수려한 한복 핏을 뽐내고 있는 그는 이내 인적이 드문 곳에서 필력을 발휘하고 있다. 붓을 들고 고심하다 영감이 번뜩 떠오른 듯 거침없이 소설을 쓰고 있는 그는 알고 보면 연애 경험이 전무한 모태 솔로다. 이처럼 반전을 거듭하는 왕자 이림의 이야기로 여심 잡기에 나선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오는 7월 17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을 확정했다"면서 "이림은 겉보기에는 부러울 것 하나 없는 화려한 왕자지만 내면에 남모를 아픔과 외로움이 있는 인물이다. 해령을 만나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한 걸음씩 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은 '봄밤' 후속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가 조선의 왕자다"…'구해령' 차은우, 얼굴천재의 한복핏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