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바라만 봐도 설레는 길거리 데이트 투샷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의 길거리 데이트 투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측은 20일 진짜 연인이 된 영구(여진구 분)와 엄다다(방민아 분)의 행복한 떡꼬치 데이트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 [아폴로픽쳐스]
'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 [아폴로픽쳐스]

영구는 자신의 곁에서 근심 없이 쉬고 있는 엄다다를 보며 기쁜 웃음을 머금고, 엄다다는 떡꼬치를 맛있게 먹으며 평화로운 행복을 즐긴다. 서로가 곁에 있다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며 보폭을 맞추고 있는 그이-그녀의 투 샷에 힐링 매력이 가득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떡꼬치 투 샷’을 찍을 당시 여진구-방민아는 추억의 소품들로 가득한 현장에서 한껏 들떠하며 촬영에 임했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좋아했던 만화 캐릭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했고, 또한 서로와 닮은 인형을 찾아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되자 장난기는 거두고, 서로의 연기가 잘 발현될 수 있도록 배려하고 논의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 동화 같이 풋풋한 장면들을 완성했다. 더욱이 방민아가 더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배려하는 여진구와 여진구의 건강을 챙겨주며 기운을 북돋는 방민아의 케미로 훈훈한 분위기 속 순조롭게 촬영이 마무리됐다.

제작진은 "여진구-방민아의 열연으로 인해, 기적같이 찬란하고 순수한 사랑의 향연이 담긴 예쁜 컷들이 한가득 완성됐다"며 "하루가 지날수록 더 행복하고, 역경에도 쉽게 꺾이지 않는, 두 사람의 진정한 사랑 이야기가 계속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20일 오후 10시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바라만 봐도 설레는 길거리 데이트 투샷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