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의 '사자', 7월31일 개봉 확정…夏극장가 흥행 계보 이을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박서준 주연의 '사자'가 7월31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신선한 소재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부산행'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사자'가 여름 극장가 흥행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자'(감독 김주환, 제작 키이스트, 공동제작 세븐오식스)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갑자기 생긴 이유를 알 수 없는 손의 상처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와 세상 곳곳에 숨어 있는 악에 홀로 맞서던 구마 사제 안신부, 접점이 없는 두 캐릭터가 만나 세상에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을 쫓는 이야기는 전에 없던 새로운 설정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손에 깃든 특별한 능력과 파워로 검은 주교 지신에 맞서는 용후와 안신부의 활약은 판타지적 상상력이 더해진 다이내믹한 볼거리와 파워풀한 액션으로 짜릿한 영화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자'를 통해 새로운 변신과 고난도 액션에 도전한 박서준, 스크린을 장악하는 존재감을 선보일 안성기,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우도환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은 매력적인 팀워크와 폭발적 연기 시너지로 극에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7월 31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