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청하 "다시 태어난 기분…새로운 모습 끄집어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청하가 신곡 '스내핑'으로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겠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청하는 24일 오후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청하는 "이런 쇼케이스 자리를 마련하기까지 1년이 걸렸다. 떨린다. 언제 어떻게 네 번째 앨범까지 왔는지 모르겠다. 새롭게 태어난 기분도 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 순간을 기다렸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청하는 "네 번째 앨범은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제가 기존에 했던 음악 색깔과 다른 음악들로 수록됐다. '스내핑'은 신나고 새로운 모습을 끄집어냈다"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의 주제는 변화와 성장으로, 앨범 제목 '플러리싱'은 단어가 지닌 사전적 의미의 자신감과 현재에 계속 수렴하려는 이면의 불안함 및 두려움까지 청하 내면에 존재하는 여러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이 인상적이다.

한편, 청하는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플러리싱'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청하 "다시 태어난 기분…새로운 모습 끄집어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