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하 "아이오아이 멤버들, '미쳤다'는 반응"…훈훈한 응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청하가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응원을 전했다.

청하는 24일 오후 서울 신수동 서강대 메리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청하는 "이런 쇼케이스 자리를 마련하기까지 1년이 걸렸다. 떨린다. 언제 어떻게 네 번째 앨범까지 왔는지 모르겠다. 새롭게 태어난 기분도 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 순간을 기다렸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청하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응원을 전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그는 "아이오아이 친구들이 새벽부터 아침까지 티저가 뜰 때마다 '언니 너무 예쁘다' '미쳤다'는 반응을 보내줬다. 도연이는 '언니 노래 나오면 커버해서 올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청하는 이번 앨범 공약을 묻자 "목표가 있다면, 부담감 없이 순전히 소통을 한 앨범이기 때문에 대중들과 소통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의 주제는 변화와 성장으로, 앨범 제목 '플러리싱'은 단어가 지닌 사전적 의미의 자신감과 현재에 계속 수렴하려는 이면의 불안함 및 두려움까지 청하 내면에 존재하는 여러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이 인상적이다.

한편, 청하는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플러리싱'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아이오아이 멤버들, '미쳤다'는 반응"…훈훈한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