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중기X송혜교 이혼조정, '아스달연대기' 측 "촬영 끝…예정대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조정을 신청한 가운데, 현재 방송 중인 '아스달 연대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파격적인 1인2역으로 열연 중이다.

tvN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다룬 작품. 오는 29일 밤 9시 9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송중기는 극중 뇌안탈 라가즈(유태오 분)와 사람 아사혼(추자현 분)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사람과 뇌안탈의 혼혈) 쌍둥이 은섬과 사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아르크에서 와한족과 함께 살아온 쌍둥이 동생 은섬과 뇌안탈 대사냥 당시, 라가즈의 죽음으로 인해 타곤(장동건 분)이 데려와 20년 동안을 불의 성채 필경관 탑에서 자란 쌍둥이 형 사야의 '극과 극' 캐릭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낸 것.

현재 '아스달 연대기' 측은 "드라마 촬영은 이미 다 끝난 상황이라 후반작업만 마무리되면 방송하는 데 지장은 없을 것"이라며 "우리 역시 방금 소식을 접한 상황이라 경황이 없다"라고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는 7월7일까 12화를 방송하며, 13화부터 마지막회 까지는 9월 중 방송된다.

한편, 송중기는 26일 송혜교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 결혼 1년 8개월 만이다.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저는 송혜교와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두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X송혜교 이혼조정, '아스달연대기' 측 "촬영 끝…예정대로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