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8일 새 리얼리티 '개 같은 하루' 첫선…"안녕, 베이비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로 팬들을 찾는다.

투턱곰(TWOTUCKGOM)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몬스타엑스의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지난 4일 첫 화의 예고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강아지 베이비숑들과 '전원에서 즐기는 하루'로 운명 같은 만남을 예고했다. 멤버들은 100% 몬스타엑스 표 맛있는 힐링 푸드와 귀여운 강아지들과 꿈처럼 행복할 것이라는 첫 기대와는 달리 180도 반전의 하루를 보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격렬하게 음식을 찾아 헤매는 베이비숑의 삼시 세끼 챙기기부터 운동과 목욕, 낮잠까지 모두 케어하며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가 하면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개발랄 개육대회'를 개최,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켰다.

오는 8일 첫 공개를 앞둔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몬스타엑스와 엔씨소프트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곰 모양의 신규 캐릭터 '투턱곰'과 함께 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앞서 멤버별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북남미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스페인 마드리드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투어 중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오는 8일 오후 7시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8일 새 리얼리티 '개 같은 하루' 첫선…"안녕, 베이비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