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블유' 임수정♥장기용, 화해했다..."사랑해" 진심고백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임수정과 장기용이 화해했다.

17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다른 결혼관으로 갈등을 빚는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정다인의 독주회에 다녀온 후 크게 다투고, 서로 연락을 하지 않는다. 배타미는 브라이언에게 전화해 브라이언이 있는 별장에 쉬러가고, 브라이언과 함께 있는 후배 역시 자신의 후배를 부른다.

검블유 [tvN 캡처]
검블유 [tvN 캡처]

배타미가 도착할 무렵 그 후배가 오고, 그는 박모건이었다. 두 사람은 어색해하며 함께 식사를 하고, 밤에 박모건은 뒤척이다 밖으로 나온다.

배타미 역시 산책하다가 박모건과 만나고,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으 이야기한다. 배타미는 "내가 널 덜 사랑하는 것 같냐. 사실 사랑한다는 말을 삼킨 적도 많다. 그게 네 발목을 잡을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박모건은 "1년, 2년 뒤는 사실 잘 모르겠다. 난 단지 내일도 우리가 함께라는 믿음이 필요하다. 내가 바라는 건 그거다. 다음엔 사랑한다는 말 삼키지 마라"고 한다.

이에 배타미는 "사랑해. 미안하다"고 말했고, 감동한 박모건을 배타미를 포옹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목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블유' 임수정♥장기용, 화해했다..."사랑해" 진심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