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동석x김상중 '나쁜 녀석들', 9월 개봉 확정…압도적 카리스마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 2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2014년 OC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로 영화를 만든 작품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나쁜 녀석들'은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을 자체 갱신하며 OC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신선한 콘셉트와 흥미로운 소재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드라마와 세계관을 공유해 제작되는 첫 번째 영화로, 제작 소식이 전해질 때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다.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마동석, 김상중이 각각 전설의 주먹인 박웅철과 설계자 오구탁으로 귀환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뉴페이스인 김아중, 장기용이 합세해 가장 핫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아중은 두뇌 회전이 빠르고 사람 심리를 파악하는 데 탁월한 소질이 있어 나쁜 녀석들의 새로운 브레인으로 영입된 감성사기꾼 곽노순으로 분한다. 최근 브라운관의 라이징 스타로 이목을 끌고 있는 장기용은 물불 가리지 않는 독종 신입 고유성 역을 맡아 화려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은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전작 '살인의뢰'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을 보여준 손용호 감독과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을 집필한 한정훈 작가의 합류로 원작 드라마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확장, 스크린을 통해 팬들은 물론 새로운 관객들 또한 매료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 2종 중 로고 포스터에는 한눈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감각적인 로고와 4인 4색 개성 만점 매력을 발산하는 나쁜 녀석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강한 인상을 전한다. 이어 주인공들의 실루엣이 담긴 컴백 포스터에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내뿜는 나쁜 녀석들의 뒷모습이 드러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뒤태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풍기는 나쁜 녀석들의 모습은 이들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미친개들 다시 풀어라"는 강렬한 카피는 '특수범죄수사과' 해체 후 새롭게 뭉친 나쁜 녀석들의 통쾌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동석x김상중 '나쁜 녀석들', 9월 개봉 확정…압도적 카리스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