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화제의 커버무대 '불타오르네' 연습영상 공개 '역대급 연습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뉴욕 KCON 공연에서 선보인 화제의 커버무대 연습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5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에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불타오르네(Fire)' 커버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앞선 25일, Mnet을 통해 방송된 'KCON 2019 NY' 공연에 출연, 이들의 대표곡 '노 에어(No Air)' 등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커버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놀라운 화제성이 쏠린 더보이즈는 25일 '불타오르네'의 안무 연습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긴장감 가득한 연습실을 배경으로 새롭게 구성된 '불타오르네' 퍼포먼스가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연습실 안을 쿵쿵 울리는 발소리와 한치 오차 없는 칼군무, 동선 하나하나에 세심히 집중하는 완벽한 팀워크는 더보이즈의 남다른 연습량을 짐작케 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평소 더보이즈가 방탄소년단의 열혈 팬임을 여러 차례 밝혀왔던 만큼, 존경하는 선배 아티스트의 무대를 더욱 완벽히 재연하기 위해 긴 시간 구슬땀을 흘려왔다는 후문. 더보이즈의 이 퍼포먼스 커버 영상은 팬들의 거센 입소문에 힘입어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일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 '어메이징 K팝 그룹'이란 호평과 함께 글로벌 팬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보이즈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신곡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오는 31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이고 한발 앞서 팬들을 찾아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화제의 커버무대 '불타오르네' 연습영상 공개 '역대급 연습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