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DREAM,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21개국 1위…글로벌 인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붐(BOOM)'으로 컴백하면서 글로벌 관심을 받고 있다.

NCT DREAM은 지난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위 붐(We Boom)'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웨덴, 핀란드, 그리스, 러시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칠레,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에스토니아, 파나마, 페루, 인도, 인도네시아, 터키, 몽골, 필리핀, 브루나이, 카타르, 벨라루스 등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25일(현지시간) NCT DREAM의 컴백을 조명하며 "NCT DREAM이 신곡 'BOOM'을 통해 엄청난 성장과 폭발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BOOM'의 매혹적인 뮤직비디오는 펜싱, 그림, 피아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예술적인 군무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교차해서 보여주며,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상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도 26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 DREAM은 'BOOM'으로 한층 성숙한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발휘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서정적인 감성을 선사한다"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타이틀곡 'BOOM'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BOOM'과 수록곡 '스토롱거(STRONGER)' 등 2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DREAM,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21개국 1위…글로벌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