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한방' 이상민 "정자 없을까 걱정…아이는 꼭 낳고싶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최고의 한방' 이상민이 '정자 검사'에 이어 결혼 및 2세 계획을 솔직하게 밝힌다.

6일 방송하는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연출 서혜승)에서는 '세 아들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김수미의 계획에 따라 비뇨기과에서 '남성성 검사'를 받는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진=MBN]
[사진=MBN]

이와 관련 이상민이 결혼과 2세 계획을 진지하게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상민은 그동안 수많은 소개팅 제의가 들어왔지만 단 한 번도 응하지 않았다며 "어딘가에 진짜 인연이 있을 것 같기 때문"이라고 밝힌다. 그의 운명론적인 사랑관에, 현실론자 김수미-탁재훈-장동민은 격하게 반발하며 폭풍 논쟁을 벌인다.

더불어 이상민은 "정자가 없을까 봐 걱정된다"면서도 "아이는 꼭 낳고 싶다"고 간절한 2세 욕심을 드러낸다. 어느덧 다 큰 아들을 자랑하는 탁재훈의 이야기를 들은 후 이상민은 "지금 낳아도 아이가 대학 갈 때 즈음이면, 70세가 다 될 것"이라더니 "그만큼 더 멋진 아빠가 되어야지"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과연 이상민의 검진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탁재훈과 장동민을 포함한 세 아들 중 가장 건강한 '정자왕'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김수미와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남성성 검사' 결과를 솔직하게 공개한다. 이번 검진을 통해, 결혼과 2세에 대한 생각을 허심탄회하게 나눠서 의미가 더했다. 어디서도 꺼내지 않았던 김수미와 세 아들의 현실 고민과 속마음이 많은 공감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6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한방' 이상민 "정자 없을까 걱정…아이는 꼭 낳고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