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투4' 벤 "히트곡 '열애중', 원래 바이브 노래였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해피투게더4' 벤이 윤민수 첫인상을 폭로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독보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정재형,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이 출연한다.

[사진=KBS]
[사진=KBS]

그중 음원을 냈다 하면 차트를 올킬하는 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로 '가요계의 작은 거인'으로 불린다. 최근 녹화에서 그는 "작고 귀엽고 소중한 벤입니다"라고 귀엽게 자기소개를 했다.

그런 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윤민수 또한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는 자신이 직접 캐스팅까지 했던 벤을 아끼는 마음을 어김없이 드러냈다. 아빠와 딸 같은 윤민수와 벤의 모습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줬던 윤민수의 미담도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벤은 "뮤지컬 첫 공연 날, 윤민수가 꽃다발을 들고 찾아왔다. 그냥 꽃다발이 아닌 약 200만 원 상당의 지폐가 꽂혀있는 꽃바구니였다"고 공개했다. 하지만 곧이어 벤은 윤민수와 첫 만남에서 무례하다고 느꼈다고 털어놨다.

또한 벤은 히트곡 '열애중'이 원래 바이브의 노래였다는 사연도 공개한다.

8일 밤 11시 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벤 "히트곡 '열애중', 원래 바이브 노래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