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틀포레스트' 이승기 "이서진 대체할 사람 없어, 훌륭한 캐스팅"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리틀포레스트' 이승기가 이서진의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이승기 이서진 박나래 정소민이 참석한 가운데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서진 이승기 [사진=정소희 기자]
이서진 이승기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이승기는 이서진의 캐스팅과 관련 "이서진과 같이 하지만 순탄치만은 않았다. 하지만 그만큼 예상불가능하다는 것도 있다. 예능의 재미는 예측불가에서 온다. 이서진은 말은 늘 이렇게 해도 크게 모험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조심스러워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어른의 눈으로 봐줄 사람이 필요한데 섭외를 잘했다 싶었다. 이서진을 대체할 사람이 떠오르지 않는다. 훌륭한 선택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리틀 포레스트'는 SBS가 처음 내놓는 월화예능으로,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틀포레스트' 이승기 "이서진 대체할 사람 없어, 훌륭한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