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틀포레스트' 이승기·정소민 "촬영 전 아동심리상담자격증 취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리틀포레스트' 이승기 정소민이 아동심리상담자격증을 취득했다.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이승기 이서진 박나래 정소민이 참석한 가운데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리틀포레스트' 출연진 [사진=정소희 기자]
'리틀포레스트' 출연진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이승기 정소민은 '리틀 포레스트' 촬영을 위해 아동심리상담자격증을 취득한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승기는 "최근 굉장한 노력 끝에 아동심리상담자격증을 취득했다. 정소민도 함께 취득했다. 연예인들에게 아이를 맡기는 것에 불안감을 느낄까봐 우리도 노력했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정소민은 "이번 촬영을 앞두고 아동심리상담자격증을 취득했다. 하지만 현장에서 아이들을 만나서 겪어보니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더라. 몸소 느낀 점들이 많다. 이 역시 배움의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리틀 포레스트'는 SBS가 처음 내놓는 월화예능으로,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틀포레스트' 이승기·정소민 "촬영 전 아동심리상담자격증 취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