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투게더4' 정해인X김고은, '노래+비주얼+토크'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사기커플'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정해인과 김고은이 훈훈한 비주얼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입덕시켰다.

15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출연진 정해인, 김고은,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고은은 정해인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 금방 세수를 하고 온 듯한 말간 이미지였다.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지었는지 나중에 스태프들이 '역대급 미소를 지었다'고 놀렸다. 이를 안 공유 오빠 역시 놀리더라"고 말했다.

해피투게더4 [KBS 캡처]
해피투게더4 [KBS 캡처]

정해인은 김고은의 첫만남에 대해 "백합 같았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음 만났는데, 헤어지면서 '다른 작품에서 또 만나자'고 했다. 그 말이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데뷔에 대해 "길가다 명함을 한장 받았다. 당시 공부를 잘 하지 못했던 때라 연기를 해보는 것도 재미있겠다 싶었다. 그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는데, 연기로 전공을 튼 게 내 인생 가장 큰 일탈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정해인은 '정선비'라는 별명답게 진중한 입담을 보였다. 김고은은 "해인씨가 칭찬을 하면 어쩔 줄 몰라 한다, 그 반응이 재미있어서 '멋있다' '잘 생겼다'라는 말을 자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실제로 MC들이 "멋있다"는 말을 하자 얼굴이 붉어지며 동공이 흔들려 웃음을 유발했다.

해피투게더4 [KBS 캡처]
해피투게더4 [KBS 캡처]

김고은은 "정해인씨가 의외로 상남자다운 면이 있다"고 말했고, 정해인은 "'봄밤'의 직진남이 내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이번 영화에 들어가며 8KG를 감량했다. 전작 '변산'에서 일부러 살을 찌웠는데, 그걸 뺀 거다. 먹방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했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혼자 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 고기도 혼자 자주 먹는다"며 "뷔페는 혼자 간 적이 없는데 한번 시도해보고 싶다"고 '프로 혼밥러'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두 사람은 수준급의 노래실력으로 박수를 받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투게더4' 정해인X김고은, '노래+비주얼+토크'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사기커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