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염정아X윤세아X박소담, 갈수록 환상호흡,,,정우성→오나라 바톤터치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갈수록 환상 호흡을 보이며 케미를 선사했다.

23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산촌편'에서는 정우성의 마지막 모습이 담겼다. 이날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정우성은 마지막 식사로 수제비 떡볶이를 해먹었다.

전날 네 사람은 장을 보며 돈이 모자라 떡을 사지 않았고, 대신 수제비로 떡볶이를 해먹기로 했다. 정우성은 반죽에 자신감을 보이며 수제비 반죽을 시작했고, 장인같은 포스로 쫀득한 반죽을 만들었다.

삼시세끼 [tvN 캡처]
삼시세끼 [tvN 캡처]

떡볶이가 완성된 뒤 윤세아는 "너무 쫀득하다"고 감탄했고, 정우성은 "양념이 잘 배서 그렇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정우성은 제작진이 "다시 올 의향이 있냐"고 묻자, "그 질문의 답은 나중에 하겠다. 쉽지 않네요"라고 솔직한 소감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보름이 지난 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두번째 산촌 생활이 시작됐다. 이날 세 사람은 도착하자 마자 천막 설치에 들어갔다. 비오는 날 설거지를 하고 불을 피우기 위해 필요했고, 세 사람은 '저세상 스피드'로 일을 해나갔다.

걱정된 제작진은 "'삼시세끼'는 일하는 프로가 아니라 힐링하는 프로다"고 말했지만, 세 사람은 점심을 해먹은 뒤 바로 천막 치기를 끝냈다. 이어 염정아는 "장 보려면 배추를 심어야 한다"고 서둘렀다. 배추를 심으면 제작진이 돈을 주기로 했던 것.

삼시세끼 [tvN 캡처]
삼시세끼 [tvN 캡처]

제작진은 "미리 가불해주겠다. 배추는 내일 심는 게 낫겠다"고 제안했고, 이에 신난 세 사람은 가불 받은 7만원으로 메뉴 구상에 나섰다. 세 사람은 고등어구이, 백숙, 오삼 불고기 등 돈과 상관없이 폭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장을 보고 온 세 사람은 고등어 구이, 아욱 된장국, 제육 볶음 등을 해 근사한 저녁을 해먹었다. 저녁을 준비하며 염정아는 요리 담당, 박소담은 불 담당, 윤세아는 양념 당담을 했고, 의논 없이 알아서 자신의 담당을 맡아 환상의 케미를 보였다.

한편, 다음주 예고에서 염정아, 윤세아와 함께 드라마 'SKY 캐슬'에서 활약한 오나라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염정아X윤세아X박소담, 갈수록 환상호흡,,,정우성→오나라 바톤터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