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텔델루나' 배해선, 슬픈 사연 공개됐다 "아들 못낳아 살해 당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해선의 사연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에서는 객실장 최서희(배해선 분)의 한이 공개됐다. 이날 한 남자 손님이 호텔에 오자 최서희는 한눈에 그를 알아봤다.

그는 최서희가 시집갔던 집안의 마지막 자손이었고, 그는 결혼을 하지 못한 채 죽음을 맞았다. 이를 안 최서희는 "드디어 그 집안의 대가 끊어졌다"고 기뻐하지만, 장례식장에서 임신한 여자 친구가 나타난다.

호텔델루나 [tvN 캡처]
호텔델루나 [tvN 캡처]

며칠 후 그 여자는 하혈을 하며 위험한 순간을 맞고, 이를 보게 된 최서희는 자신의 과거를 생각하며 결국 그 여자를 도와준다.

최서희는 구찬성(여진구 분)에게 과거 자신은 종갓집 맏며느였다고 밝혔다. 최서희는 힘들게 딸을 낳지만, 점쟁이가 "그 딸이 이 집의 기를 빨아들여 아들을 못 낳게 할거다"는 말을 한다.

집안 사람들은 최서희가 절에 간 사이 딸을 굶겨 죽인다. 최서희는 정신줄을 놓고 죽은 아이를 안고 다녔고, 결국 남편이 부리는 수하들에게 죽음을 당했다.

최서희는 눈물을 보이며 "그 여자를 죽게 둘 수 없었다"고 복수를 포기한 이유를 밝혔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로 매주 토일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델루나' 배해선, 슬픈 사연 공개됐다 "아들 못낳아 살해 당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