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시언, 얼간이 동생들과 제1회 '쁘띠 시언스쿨' 개최


이시언이 제 1회 쁘띠 시언스쿨을 개최한다.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동생들을 이끌고 '네 얼간이'를 구성한 이시언이 준비한 여름학교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시작부터 남들과는 다른 엉뚱함을 보여주며 금요일 밤을 폭소로 물들게 한다.

 [사진=MBC]
[사진=MBC]

먼저 쁘띠 시언스쿨 멤버들은 출발부터 무한대에 가까운 허당 매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폭소로 뒤집을 예정이다. 소탈함을 넘어 '팬티 없는 남자'로 등극한 기안84부터 귀여운 사고뭉치로 변신한 성훈과 헨리, 위풍당당 점프슈트 런웨이 등 여행을 앞둔 설렘 가득 모멘트로 금요일 밤 밝은 에너지를 책임진다.

쁘띠 시언스쿨을 이끄는 이시언은 "그동안의 여름학교와는 차원이 달라"라며 "물로 시작해서, 물로 끝난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올렸다. 이어 그는 쁘띠 시언스쿨이 무려 13교시까지 준비돼 있음을 예고, 과연 이들의 여름학교에 어떤 기막힌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차 안에서는 헨리를 중심으로 왁자지껄한 미니콘서트가 펼쳐진다. 여기서 네 얼간이들은 감성과 락스피릿이 어우러진 유쾌한 시간을 만들며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들었다. 환상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이들의 현실 남자 여행은 시청자들도 마치 한 자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시언, 얼간이 동생들과 제1회 '쁘띠 시언스쿨'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