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용재·김원주,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종료 "11년간 감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용재 김원주가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메이저나인은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신용재 김원주 [사진=메이저나인]
신용재 김원주 [사진=메이저나인]

메이저나인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와 2019년 8월 31일을 끝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며 "2008년부터 지금까지 11년을 함께하며 처음이란 설렘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기쁨을 저희 모두에게 보여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 입니다.

우선 저희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와 2019년 8월 31일을 끝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몇달간 오랜시간을 두고 두 아티스트와 신중하게 이야기를 나눠오면서 신용재, 김원주와 함께 걸어온 긴 시간들은 저희 모든 스탭들에게는 매 순간이 소중하고 귀한 추억이었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그 누구보다도 큰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음악이 가진 최고의 힘을 보여주며 수많은 공감과 감동을 주며 진실하게 노래해왔습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11년을 함께하며 처음이란 설렘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기쁨을 저희 모두에게 보여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두 아티스트가 새로운 곳에서 보여드릴 다양한 음악과 두 사람의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용재·김원주,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종료 "11년간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