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산촌편' 오나라, 특급별미 공개…"큰 일 벌인 것 같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오나라의 특급 별미가 공개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오나라가 절친들의 입맛을 책임질 특별한 한끼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과 두 번째 게스트 오나라의 산촌 생활이 그려졌다. 네 사람은 가을 배추 모종를 심고 특별 보양식 닭백숙을 만들어 먹으며 풍성한 즐거움을 전했다. 이들의 손발 맞는 노동 케미스트리는 시원한 쾌감을 선사했고, 꽁냥꽁냥 사이좋은 네 사람의 여름 밤 이야기는 행복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나라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오나라는 수상한 소스를 만드는가 하면, 멤버들을 이끌며 여러 채소를 잘게 써는 등 동남아 향기 가득한 이색 요리 만들기에 나섰다. '세끼 하우스'의 대장 염정아도 "뭘 만드는지 모른다. 시키는 대로 하는 수 밖에 없다"며 오나라의 지시대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인다. 오나라는 "내가 큰 일 벌인 것 같다"고 걱정 섞인 말을 해 별미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염정아는 여전한 큰 손 매력을 발산한다. 염정아는 그동안 식재료를 아낌없이 활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오나라의 별미에 맞춘 역대급 식탁 플레이팅을 예고한다. 윤세아와 함께 텃밭을 찾은 염정아는 옥수수잎, 양배추잎, 가지잎 등 다채로운 채소를 수확한다. 윤세아는 "데코(꾸미는 것) 할 거 아닌가봐"라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염정아는 "양 조절 안돼서 미치겠어"라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한다. 네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탄생한 별미 식탁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연출을 맡은 양슬기PD는 "5회에서는 '세끼 하우스'에서 처음 만나는 이국적인 음식이 등장한다. 두 번째 산촌 손님 오나라 씨가 절친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해 온 비장의 무기들이 빛을 발할 예정"이라며 "여름에서 가을로 선선하게 바뀐 날씨처럼 '세끼 하우스'도 3차 리모델링을 통해 겉모습을 바꾼다. 끊임없이 집을 가꾸고, 생활 편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에서 산촌 생활에 집중하는 세 사람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다. 리모델링을 마친 '세끼 하우스'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산촌편' 오나라, 특급별미 공개…"큰 일 벌인 것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