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서유기 외전-아이슬란드 간 세끼', 20일 첫방…"방송시간은 5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오는 20일 방송된다.

10일 tvN에 따르면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정규편성을 확정, 오는 20일 밤 10시 40분에 첫방송 된다.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라며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퀴즈에 도전, 정답 맞추기에 실패해 본격적인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됐다.

[사진=tvN]
[사진=tvN]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무엇보다 5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시간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제목 역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로 프로그램 탄생 기원과 '삼시세끼' 후속 정규 편성의 의미, 이수근&은지원 두 사람의 활약상까지 모두 담고 있다.

지난 9일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의 첫 티저 영상들을 살펴보면 이수근과 은지원이 5분 본방사수에 나서 이목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10시 40분에 시작해 45분에 끝난다. 다른 볼일 보고 오면 끝난다"며 자칫하면 놓치기 쉬운 5분 편성을 강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또한 두 사람의 뒤로 광활한 아이슬란드의 경관이 펼쳐져 방송에서 보여질 아이슬란드의 풍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일 밤 10시 40분에 첫방송된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서유기 외전-아이슬란드 간 세끼', 20일 첫방…"방송시간은 5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