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빨간사춘기 "귀염 이미지 벗고 성숙한 변신, 기대 반 설렘 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소녀소녀한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변신을 입고 돌아왔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는 10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투 파이브(Two Fi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4월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만, 봄'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볼빨간사춘기는 "파격적인 변신을 해서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지만, 설레는 감정이 더 크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멤버 안지영은 그간의 근황에 대해 "4월에 낸 앨범이 사랑을 많이 받아서 대학 축제와 단독 콘서트, 아시아 투어도 하고 이번 여름은 이번 앨범을 준비 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우지윤은 "스물다섯 여느 친구들처럼 소소하고 즐겁게 보내며 앨범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음악은 물론 스타일까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반전되는 강렬하고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앳되고 귀엽고 소녀소녀한 이미지에서 세련되고 성숙한 느낌으로 변화를 보여줬다. 내면의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고 다양한 사운드에 신경을 썼다"고 변화를 이야기 했다.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치는 정도가 남들보다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기타, 오르간, 현악기, 빅 드럼 등의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안지영의 보컬로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을 낸 후 활발한 활동에 들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빨간사춘기 "귀염 이미지 벗고 성숙한 변신, 기대 반 설렘 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