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밤' 유승준 "처음에 내 입으로 軍 가겠다고 말한 적 없어"


유승준이 '본격연예 한밤'에서 17년간 털어놓지 못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지상파 최초로 미국 LA에서 인터뷰에 응한 유승준의 모습이 담긴다.

유승준 [사진=SBS]
유승준 [사진=SBS]

유승준은 "저는 처음에 군대를 가겠다고 제 입으로 솔직히 이야기한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그때 기억을 더듬어 보면 방송일이 끝나고 집 앞에서 아는 기자분이 오셔서 승준아, 이러더라고요. 꾸벅 인사를 했는데 '너 이제 나이도 찼는데 군대 가야지.'라고 하셨어요. 저도 '네. 가게 되면 가야죠' 라고 아무 생각 없이 말을 한거죠. 저보고 '해병대 가면 넌 몸도 체격도 좋으니까 좋겠다'라고 해서 전 '아무거나 괜찮습니다'라고 대답했어요. 그런 뒤에 헤어졌는데 바로 다음날 스포츠 신문 1면에 '유승준 자원입대 하겠다'라는 기사가 나온 거예요"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분명 신검까지 하고 방송을 통해 수 차례 이야기까지 하지 않았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또 '세금을 덜 내기 위해서 한국비자를 신청하는 것 아닌가? 관광비자로 들어와도 되는데 왜 F4비자를 고집하는지' 등 한국에서 논쟁이 된 문제들에 관해서도 질문을 이어나갔다.

이에 대해 유승준은 그간 언론에 한번도 하지 않았던 해명을 들려줬다는 후문이다.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밤' 유승준 "처음에 내 입으로 軍 가겠다고 말한 적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