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위 탈환' 김태형 감독 "이영하, 에이스로 성장 중인 모습 믿음직"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가 2연승을 내달리며 단독 2위로 올라섰다.

두산은 19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SK 와이번스와의 더블헤더 2차전을 7-3으로 이겼다. 1차전 6-4 승리에 이어 더블헤더 2경기를 싹쓸이하면서 키움 히어로즈를 제치고 2위 자리를 탈환했다.

두산은 2차전에서 우완 영건 이영하의 호투가 빛났다. 이영하는 9이닝 4피안타 2피홈런 8탈삼진 3실점으로 SK 타선을 제압하면서 승리의 발판을 놨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타선에서는 오재일의 방망이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오재일은 5타수 3안타 1홈런 2타점 2득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특히 2-3으로 끌려가던 8회초 1사 1루에서 SK 좌완 김태훈을 무너뜨리는 2점 홈런을 때려내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김태형 두산 감독은 경기 후 "야수들 대부분이 잔부상으로 컨디션이 100%가 아님에도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이 눈에 보였다"며 "더블헤더 2경기 모두 수고했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 감독은 또 "이영하가 정말 중요한 경기에서 완투를 해줬는데 나이는 어리지만 토종 에이스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이 믿음직스럽다"며 "8회 터진 오재일의 홈런도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위 탈환' 김태형 감독 "이영하, 에이스로 성장 중인 모습 믿음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