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목식당' 백종원 "인생이 달린 문제"…튀김덮밥집 위기 '최고 시청률 7.5%'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튀김덮밥집의 위기가 최고 시청률을 장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부는 수도권 시청률 4.9%, 6%를 각각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에 올랐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이날 방송은 오피스 상권 지역 서울 둔촌동 편 두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백종원은 총체적 난국인 튀김덮밥집에서 결국 분통을 터뜨렸다.

점심 장사 도중 갑작스럽게 비가 가게로 들이닥치는가 하면, 튀김기의 문제가 생겨 손님들이 주문한 지 30분여만에 식사를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하지만 사장님은 손님 대응부터 요리 과정, 서빙 등 전반적인 부분들을 챙겨야 했음에도 초보적인 실수는 물론, 직원들에게 떠넘기는 태도로 백종원을 실망하게 했다.

결국 백종원과 사장님이 마주앉았다. 백종원은 "사장으로서 궃은 일은 마다하지 말아야 한다"며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으로서의 기본 자세를 강조했고, 아직 해결되지 않은 직원들 급여문제도 지적했다. 이어 일주일 동안 연구했다는 덮밥에 대해서도 "다 따로 논다"며 다른 메뉴를 고려하라고 권유했지만, 사장님은 거부했다.

결국 백종원은 "뭘 하고 싶은 거냐. 당신 인생이 걸린 문제"라며 답답해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목식당' 백종원 "인생이 달린 문제"…튀김덮밥집 위기 '최고 시청률 7.5%'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