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로 만난 사이' 장성규, "프리선언 후 7개 프로 고정"..유재석 "나보다 많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장성규가 프리 선언 후 유재석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한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tvN '일로 만난 사이'에는 동갑내기 일꾼 한혜진, 장성규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유재석과 함께 전라남도 구례군의 해발 800m 버섯 농장을 찾았다. 장성규는 유재석과 근황을 이야기하며 "추석 연휴 끝나고 2kg이 늘었다. 추석 전에는 다들 남친짤이라며 사진이 이슈가 됐다"고 아쉬워했다.

일로 만난 사이 [tvN 캡처]
일로 만난 사이 [tvN 캡처]

유재석은 "남친으로는 짤도 없다 그런 얘기냐"며 금시초문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유재석은 프리선언한 장성규에게 "이렇게 자리잡는 게 쉬운 게 아니다"고 말했고, 장성규는 "이거 다 거품이죠? 속된 말로 오픈발이라고 하지 않나"고 말했다.

유재석은 "프리하자마자 고정 프로그램이 몇 개냐"라고 물었고, 장성규는 "7개"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나보다 많다"며 "네가 원한다고 7개를 하는 게 아니다. 올라가는 것도 네가 의도한 게 아니듯 꺼지는 것도 우리가 원하는 게 아니니 흘러가는 대로 가라"고 조언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로 만난 사이' 장성규, "프리선언 후 7개 프로 고정"..유재석 "나보다 많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