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금정원', 한지혜 생모의 비밀 풀리나…예측불가 파격전개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가 한지혜 생모를 찾아 나선다.

10월5일 토요일 오후 9시5분 방송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는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은동주(한지혜 분)와 차필승(이상우 분)이 신난숙(정영주 분)의 과거 비밀을 밝히겠다고 본격 다짐했다. 차필승은 과거 부모를 죽인 뺑소니 범이 신난숙임을 알게 되는가 하면 뺑소니 사고의 원인을 은동주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사비나(오지은 분)-신난숙 모녀의 뻔뻔한 행동에 분노를 터트렸다. 특히 모녀 발언의 진위를 의심한 은동주는 직접 자신의 과거 찾기에 나설 것을 다짐해 향후 전개에 관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사진=MBC]
[사진=MBC]

그런 가운데, 한지혜-이상우가 누군가를 만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끈다. 이는 두 사람이 한지혜 부친의 공장에서 일했던 직원과 대면한 모습. 특히 두 사람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그의 말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충격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더욱이 한지혜는 눈시울이 붉어져 말을 잇지 못하고 있는데,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모습이다. 이상우는 그런 한지혜를 걱정스레 바라보고 있어 이들이 또 어떤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황금정원' 제작진은 "5일 방송에서 한지혜가 그토록 찾아 헤맸던 생모의 비밀이 풀리기 시작한다"라며 "단 한 순간도 예측 불가한 파격적인 전개로 안방극장을 또 한번 발칵 뒤집을 예정이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금정원', 한지혜 생모의 비밀 풀리나…예측불가 파격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