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재,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우수에 젖은 눈빛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영재가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 시켰다.

영재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on(온앤온)'의 타이틀곡 'Forever Love'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영재는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드러냈다. 라이더 재킷을 입은 영재는 이전과는 다른 치명적인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쓸쓸함이 감도는 영재의 모습이 공개되며 신곡 'Forever Love'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이처럼 영재는 컴백 포토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까지 보다 성숙해진 자신의 모습을 새 미니앨범 'O,on(온앤온)'에 담았다.

'O,on(온앤온)'은 영재가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 나갈 영재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영재의 세련되고 파워풀해진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Forever Love'와 영재가 직접 작사, 작곡한 'Feel it with this', '너와 나의 이야기'가 수록되는 등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뽐냈다.

이렇듯 영재는 새 솔로 미니앨범 'O,on(온앤온)'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예고했다.

한편, 영재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O,on(온앤온)'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재,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우수에 젖은 눈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