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 투데이' 무주 갈비짬뽕 '환상의 맛'…줄서서 먹는 송파 순댓국·마포 항아리 숙성 흑돼지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명품 중식당과 멕시칸 음식 전문점, 또 맛집으로 소문난 곱창과 돼지 전문점을 찾아간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고수뎐-중식형제 20년 갈비짬뽕 편'에서는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중식당을 찾아 성공비결에 대해 알아본다.

이 업소는 이미 몇몇 방송에서 소개된 유명 맛집으로 갈비짬뽕이 특히 유명하다. 연예인 등 여러 인사들이 다녀간 곳으로 독특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짬뽕으로 유명하다. 갈비짬뽕은 갈비와 낙지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짬뽕으로 족타 반죽으로 면의 쫄깃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특별히 '마'를 사용해 더욱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다.

 [SBS 제공]
[SBS 제공]

투데이 스페셜은 이어서 서울 송파의 순댓국집을 소개한다. 일부 순대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울 3대 순댓국 중 하나로 꼽힌다는 이곳은 순댓국만으로도 손님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다양한 순대종 류와 육사시미, 육회, 오징어 숯불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이어서 역시 방이동의 곱창 전문점을 소개한다. 치즈곱창이 대표메뉴로 야채가 많고 양념도 되어 있어서 곱창 특유의 느끼한 맛을 제거한 게 특징이다.

이어 '대박신화 어느 날-항아리 숙성 흑돼지 한판 in 홍대'편에선 서울 마포의 한 돼지 전문점을 소개한다. 이곳에선 다양한 꼬막 메뉴를 돼지고기, 마약돼지껍데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 매력. 마포 항아리 숙성 흑돼지 맛집은 무엇보다 홍대 문화거리 중심에 있어 접근성이라는 점에서 큰 이득을 보고 있다.

이밖에 '신의 한 수-내 몸의 적, 심혈관질환 극복 가이드편'에서는 심혈관과 관련한 서울, 인천, 수원의 전문의와 관련기기 전문점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 투데이' 무주 갈비짬뽕 '환상의 맛'…줄서서 먹는 송파 순댓국·마포 항아리 숙성 흑돼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