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신사 니트 핫세일' 랜덤 쿠폰 퀴즈 7문항, 정답 모두 공개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무신사 니트 핫세일'과 관련한 랜덤 쿠폰 퀴즈가 등장한 가운데, 정답이 무엇인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22일 '무신사 니트 컬렉션 기념 니트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며칠일까요'라는 랜덤쿠폰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8'이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제공]

세 번째 문제는 "무신사 '니트 1분코디 PICK 이벤트' 종료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이며, 정답은 '수요일'이다.

네 번째 문제는 "무신사 '니트 1분코디' 영상 속 세 번째 코디 상품의 브랜드 명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어널로이드'이다.

그 다음 문제는 "무신사 니트 컬렉션 '키워드별 니트' 중 세 번째 키워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터틀넥'이다.

다음으로는 "무신사 '니트 1분코디' 영상 속 첫 번째 코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OOO 니트'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크루넥'이다.

마지막 일곱 번째 문제는 "무신사 니트 컬렉션에서 실시하는 '하루 특가'는 오전 ○○시에 진행됩니다. 빈칸에 알맞는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이다.

무신사 측은 "무신사 니트 핫세일'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무신사는 이날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2019 니트 컬렉션'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무신사는 176개 브랜드 니트 제품류를 최대 74%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신사 니트 핫세일' 랜덤 쿠폰 퀴즈 7문항, 정답 모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