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퀸덤' 최종 순위는? 마마무 우승, 2위는 오마이걸…기쁨의 눈물 '종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마마무가 '퀸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2위는 오마이걸에게 돌아갔다.

마마무는 31일 Mnet '퀸덤' 생방송에서 신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눈물을 쏟았다.

'퀸덤' 마마무 [사진=Mnet]
'퀸덤' 마마무 [사진=Mnet]

이날 1위 후보로는 마마무와 오마이걸이 올랐고, 최종 1위로 마마무가 호명됐다.

마마무는 1위 호명 이후 "'퀸덤' 무대를 준비하며 고생한 많은 스태프에게 감사하다. 응원해준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 하고 싶다"며 눈물을 흘렸다.

2위의 주인공은 '퀸덤'을 통해 재발견된 그룹 오마이걸이었다. 매 경연 무대마다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던 오마이걸은 신곡 '게릴라'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실력을 입증했다.

마마무는 '퀸덤' 경연 우승 혜택으로 Mnet에서 단독 컴백쇼를 할 예정이다. 이들은 11월 중순 컴백이 확정된 상황인만큼 머지않은 시기 컴백쇼를 통해 대중을 찾아올 전망이다.

한편 생방송 순위 발표 전 사전 경연 종합 순위는 이와 달랐다. 사전 경연 종합 순위 1위는 오마이걸, 2위 마마무, 3위 (여자)아이들, 4위 러블리즈, 5위 AOA, 6위 박봄이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퀸덤' 최종 순위는? 마마무 우승, 2위는 오마이걸…기쁨의 눈물 '종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