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 퀴즈 6문항 정답 모두 공개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토스에 신세계 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 관련 문제가 출제된 가운데, 정답이 공개됐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11월 2일!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넘어서는 날, 대한민국에도 하루쯤 있어야 하니까 1년에 단 한 번 대한민국 쓱데이 꿀 같은 혜택, 넘치는 할인! 200% 즐기려면? 지금, 퀴즈 풀고 대한민국 쓱데이 혜택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마트 주요 행사 상품들은 ○○년 전 전단가격보다도 싸다고 하는데요, ○○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토스 제공]
[토스 제공]

다음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50종 캐릭터의 총 출동 캐릭터 퍼레이드와 초대형 럭셔리 요트 로드쇼, 미술작품과 인기 가전제품/완구 경매 득템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이며, 정답은 '스타필드'이다.

네 번째 문제는 "총 2억원의 경품이 걸려있는 신세계 일주 □□□□ 스탬프 미션은 SSGPAY에서 응모할 수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패스포트'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S.I.VILLAGE에서는 실 결제금액의 최대 ○○% 페이백을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50'이다.

마지막 여섯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최고 ○○% 사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이다.

토스앱을 통해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오는 2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나 중국의 '광군제'에 버금가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의 날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를 비롯해 SSG닷컴, 신세계푸드, 신세계면세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TV쇼핑,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사이먼, 까사미아 등 18개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이벤트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 퀴즈 6문항 정답 모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