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효림, '양다리 유혹'에 흔들리는 사연녀 향한 현실적인 조언 '눈길'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2'에 출연한 배우 서효림이 솔직한 연애관을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양다리의 유혹'에 흔들리는 사연녀에 관한 사연이 공개됐다.

 [KBS Joy 방송화면 캡처]
[KBS Joy 방송화면 캡처]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를 포착한 남친이 급기야 옛 동료에게 날선 경고를 날렸지만, 여전히 바쁜 것은 달라지지 않았다. 6년을 함께 한 바쁜 남친과 늘 곁에 있어줄 남자와의 사이에서 갈등하는 혼란스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참견 열기를 달궜다.

이 같은 사연을 접한 서효림은 "이미 마음은 흔들렸다. 인생은 길다. 흔들릴 때 갔다 오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그 자리에 없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며 고민녀를 향한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곽정은은 "개인적으로는 내가 누군가에게 속한 관계라는 생각이 안 들어서, 나라면 옛 동료를 만나 볼 것 같다. 근데 길어지진 않을 것"이라며 "미래가 생각되지 않는 남자 만나는 것도 만만치 않게 고통스러울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효림, '양다리 유혹'에 흔들리는 사연녀 향한 현실적인 조언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